치트엔진으로 LD플레이어 어태치할때
리리
21
6994
2019.12.12 12:06
안드로이드 게시판에 있는 글 보고 치트엔진으로 LD플레이어 내의 앱 physical memory를 조작해봤습니다
그런데 이게 게임을 실행할때마다 메모리 주소가 바뀌다 보니
매번 테이블에 저장해뒀던 수십 개의 메모리 주소를 새로 검색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더군요
스캔 타임이 짧은 것도 아니고 하나에 5분 정도씩 걸리다 보니 많이 불편하더라구요
이 문제에 관해서 스캔타임을 줄인다던가 실행시마다 매번 바뀌는 메모리 주소를 고정시킨다던가 하는 해결책이 있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런데 이게 게임을 실행할때마다 메모리 주소가 바뀌다 보니
매번 테이블에 저장해뒀던 수십 개의 메모리 주소를 새로 검색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더군요
스캔 타임이 짧은 것도 아니고 하나에 5분 정도씩 걸리다 보니 많이 불편하더라구요
이 문제에 관해서 스캔타임을 줄인다던가 실행시마다 매번 바뀌는 메모리 주소를 고정시킨다던가 하는 해결책이 있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