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id heroes: total war 분석하려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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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id heroes: total war 분석하려는데.

2 미칠광 9 3559
1. 유니티라면 유니티관련 라이브러리들이 들어있지않나요?
이건 뭘로 만들었는지 알수있나요?
그러니까 코코스나 언리얼 엔진, 유니티가 만드는것마다 폴더 구성이 다른지 알고싶습니다.


이 게임의 구성은 위와같은데.. 유니티인지 알려면 어떤것을 보면 알수있나요?

2. 열어보면 lib쪽에 so파일이있는데 여기에 구현이 되어있나요?
\lib\arm64-v8a\libApplicationMain.so
\lib\arm64-v8a\liblime.so

\lib\armeabi-v7a\libApplicationMain.so
\lib\armeabi-v7a\liblime.so



3. so파일은 어떻게 분석할수있나요?

이런 사이트들 몇군데 없고 공부하기에는 벽이 높긴하네요.

이질문은 전체적으로 이런 유형의 게임은 원래 이런 구조인지 물어본겁니다.

그러니까 유니티 최신버전으로 만들면 이런구조로 생성된다는건지.. 말입니다.

4. 코드몽키님 사이트( https://monkeycheat1.com/ ) 들어가봤는데
게시물 클릭하면 보였다가 다른화면(https://monkeycheat1.com/ent.php)으로 바뀌는데 뭐가 문제인걸까요?
9 Comments
20 dldldl 2021.01.09 12:25  
게임이름을 대놓고 저격하시는군영..
2 미칠광 2021.01.09 18:23  
이 게임은 이미 모드판이 있는것같습니다.
리버싱 공부를 목적으로 하는것이니 구체적으로 질문하지않으면 원하는 답을 얻기 힘들것같아서요.
2 시멤 2021.01.17 17:59  
크롬으로 들어가서 광고 클릭하시면 주소 뜹니다. 그거 복사해서 붙여넣으시면 됩니다.
2 미칠광 2021.01.18 13:02  
고맙습니다.
2 시멤 2021.01.17 18:10  
arm64-v8a나 armeabi-v7a 안에 libunity.so 파일 없나요? 분석하는 so 파일은 libil2cpp.so 파일로 운영자분 글을 참고하세요
2 미칠광 2021.01.18 12:59  
사진을 추가했는데 libunity.so는 없네요. 저는 프로그래밍은 잘은 모르지만 유니티라면 있어야할 것들이 없어서 유니티로 만든게 아닌가 추측을 해보는데 잘모르겠네요.
2 보글보글 2021.01.26 23:27  
OpenFL 프레임워크를 이용해 제작된 것으로 추정되어요
2 미칠광 2021.02.16 01:36  
그건 어떻게 알수있나요?
2 보글보글 2021.02.28 17:00  
올려주신 네이티브 바이너리들의 이름을 구글에 검색해보았고, OpenFL 프레임워크를 사용한 게임들이 해당 네이티브 바이너리들을 포함하고 있는 점을 확인했습니다

이렇게 간단한 검색만으로도 확인이 가능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