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동적으로 변화하는 값을 잡는건

홈 > 커뮤니티 > 질문 게시판
질문 게시판

유동적으로 변화하는 값을 잡는건

2 Foodauto 3 3589
진값을 찾는다라고해야할까, ,

기존에 온라인 게임(PC) 에서 쓰던방법이, 기존에 노출되어있는 값을 스캔후 인 게임상에서 변경
(돈 값을 예로들자면 3000원이 있다면, 일부로 골드를 떨어트린뒤 2500원을 만든뒤 스캔)

해서 나온 값(어드레스 값이라고 해야할까요?)은 치트엔진 왼쪽에 노출되어있는 값이 녹색이 아니고 검은색글씨 라서
( 제가 알고있는 바로는 게임을 킬때마다 변동되는 유동적인 값이라 고유의 주소값? 을찾아야된다고 알고있습니다 )

노출되어있는 값의 진값? 을찾기위해 해당 어드레스 주소를 오른쪽클릭하여 Find out what accresses this addrss 눌른뒤
인게임에서 값을 변동하여 ( 치트엔진에서 값변경이 아닙니담 ) 뜨는 값들을 분석? 하여 포인터 값을 딴 뒤,
값 추가를 통해 어드레스값 + 포인터값을 사용하여 적용한뒤 값을 받아왔습니다.
( 정확한 용어가.. 최대한 풀어쓴건데 제 무지함에 이해가 됐을지 모르겠네요,)

그런데, 모바일 앱플레이의 어플리케이션의 정보값을 따오려고하니, 기존대로 값은 왼쪽상단에 뜨지만, 검은색글씨로 이또한 애뮬레이터 안의 안드로이드 어플리케이션을 실행시킬때마다 바뀌는 유동적인 값이라,
똑같이 Find out what accresses this addrss 를눌러 액서스가 허용되는 값들을 서치하려고하였으나,

역시 뜨지않습니다.

애뮬레이터에 파일 탐색기 설치후
치트엔진 서버파일넣고, cmd로 tcp 변경하였음에도 뜨질않네요 ,,

혹시 린엔진에 포인터값을 찾는게 있나요 , ?

아니면 방법이따로있는지여쭈어보고싶습니다.
3 Comments
2 Foodauto 2021.01.09 00:57  
물론 값을 변경시키는게아닌 고정값을 찾아서 정보만 받아오려고합니다. !
1 Suwuu 2021.02.13 19:54  
값을변경시키든말든
2 yum123 2021.03.14 18:24  
에뮬레이터에서는 포인터스캔이 안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