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id heroes: total war 분석하려는데.
미칠광
9
4244
2021.01.09 04:15
1. 유니티라면 유니티관련 라이브러리들이 들어있지않나요?
이건 뭘로 만들었는지 알수있나요?
그러니까 코코스나 언리얼 엔진, 유니티가 만드는것마다 폴더 구성이 다른지 알고싶습니다.
이 게임의 구성은 위와같은데.. 유니티인지 알려면 어떤것을 보면 알수있나요?
2. 열어보면 lib쪽에 so파일이있는데 여기에 구현이 되어있나요?
\lib\arm64-v8a\libApplicationMain.so
\lib\arm64-v8a\liblime.so
\lib\armeabi-v7a\libApplicationMain.so
\lib\armeabi-v7a\liblime.so
3. so파일은 어떻게 분석할수있나요?
이런 사이트들 몇군데 없고 공부하기에는 벽이 높긴하네요.
이질문은 전체적으로 이런 유형의 게임은 원래 이런 구조인지 물어본겁니다.
그러니까 유니티 최신버전으로 만들면 이런구조로 생성된다는건지.. 말입니다.
4. 코드몽키님 사이트( https://monkeycheat1.com/ ) 들어가봤는데
게시물 클릭하면 보였다가 다른화면(https://monkeycheat1.com/ent.php)으로 바뀌는데 뭐가 문제인걸까요?
이건 뭘로 만들었는지 알수있나요?
그러니까 코코스나 언리얼 엔진, 유니티가 만드는것마다 폴더 구성이 다른지 알고싶습니다.
이 게임의 구성은 위와같은데.. 유니티인지 알려면 어떤것을 보면 알수있나요?
2. 열어보면 lib쪽에 so파일이있는데 여기에 구현이 되어있나요?
\lib\arm64-v8a\libApplicationMain.so
\lib\arm64-v8a\liblime.so
\lib\armeabi-v7a\libApplicationMain.so
\lib\armeabi-v7a\liblime.so
3. so파일은 어떻게 분석할수있나요?
이런 사이트들 몇군데 없고 공부하기에는 벽이 높긴하네요.
이질문은 전체적으로 이런 유형의 게임은 원래 이런 구조인지 물어본겁니다.
그러니까 유니티 최신버전으로 만들면 이런구조로 생성된다는건지.. 말입니다.
4. 코드몽키님 사이트( https://monkeycheat1.com/ ) 들어가봤는데
게시물 클릭하면 보였다가 다른화면(https://monkeycheat1.com/ent.php)으로 바뀌는데 뭐가 문제인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