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스피드핵의관하여
1일단적으로 스피드핵의관하여
일단적으로 일반적인 스피드핵은 총3가지로 나눌수있다
1하드웨어를 가속하여 전체속도를 올려 시간값을 빠르게한다
2시간을담당하는API를 후킹하여 그값을 수정한다
3스피드의관련된 초기값을 수정한다
대부분은 1아니면2가 툴들으로하는것이고
3번은 겜을분석하다보면 스피드값을 알기될것고
Mono의경우는 그냥수정을
il2cpp는 오프셋을안후에 수정하면된다
몇몇 앱들은 1번과2을 막아둔경우가대부분이다
후기
넘 못쓴것같다 부끄러워요
작성하면서 쓴일기
아무래도 주말안에마감하기는힘들것같네요..
아 월요일에해야하는데 음..
이걸정리해서한다라..
아직 정보가많이필요하긴한데 부족할것같군..
Ref(참고한것들)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7512906/how-does-cheatengines-speed-hack-work
일단적으로 일반적인 스피드핵은 총3가지로 나눌수있다
1하드웨어를 가속하여 전체속도를 올려 시간값을 빠르게한다
2시간을담당하는API를 후킹하여 그값을 수정한다
3스피드의관련된 초기값을 수정한다
대부분은 1아니면2가 툴들으로하는것이고
3번은 겜을분석하다보면 스피드값을 알기될것고
Mono의경우는 그냥수정을
il2cpp는 오프셋을안후에 수정하면된다
몇몇 앱들은 1번과2을 막아둔경우가대부분이다
후기
넘 못쓴것같다 부끄러워요
작성하면서 쓴일기
아무래도 주말안에마감하기는힘들것같네요..
아 월요일에해야하는데 음..
이걸정리해서한다라..
아직 정보가많이필요하긴한데 부족할것같군..
Ref(참고한것들)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7512906/how-does-cheatengines-speed-hack-work